본문 바로가기

불나는 꿈

by 쁠로르 2020. 10. 10.

 

 

불나는 꿈

불나는 꿈

 

 

 

 

누군가가 자신의 집에 불을 지르는 꿈

조력자를 만나게 될 꿈으로 풀이됩니다. 도움을 받아 많은 기회나 재물을 얻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자신의 몸에 불이 붙는 꿈

현재 진행하고 있는 사업이나 프로젝트가 순조롭게 잘 풀리며 승진이나 지위 상승 등의 의미가 있는 불나는 꿈입니다.

 

 

 

 

집에 불나는 꿈

집에 불나는 꿈을 꾸었다면 집안에 좋은 기운이 들어온 것을 암시합니다. 또한 사업이 번창하게 되어 탄탄한 기반을 잡게 됨을 의미하는 좋은 뜻의 꿈입니다.

 

 

불로 문을 태우는 꿈

꿈에서 문을 태우는 것은 좋지 않은 의미가 있는 꿈인데요, 다른 것보다 문을 주로 태우는 장면이 많이 보였다면 패가망신을 나타내는 꿈이라고 합니다.

 

 

자신이 불을 지르는 꿈

원하는 것을 이루기 위해 일을 추진하게 됩니다. 성공하게 될 것을 나타내는 꿈으로 해석되는 불나는 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불나는 꿈

꿈에서 불나는 꿈을 꾸셨다면 불이 활활 타오를수록 좋은 꿈입니다. 소원을 모두 성취하게 되거나 명예, 신분, 재물운 등의 좋은 의미가 있는 꿈이라고 합니다.

 

 

 

 

건물에 불이 나는 꿈

계획했던 일이나 사업 등이 순조롭게 진행 될 꿈입니다. 재물운과 금전운이 좋아질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불길이 거셀수록 좋은 불나는 꿈 해몽입니다.

 

 

산불이 나는 꿈

산불이 나는 꿈을 꾸었다면 나에게 좋은 가회가 오게 됨을 암시한다고 합니다. 또한 내가 바라는 일이 이루어지며 큰 성공을 하게 될 꿈이라고 합니다.

 

 

학교에 불나는 꿈

학교에 불나는 꿈은 내가 원하는 학교에 입시하게 된다는 것을 나타내는 꿈이라고 합니다. 수험생에게 가장 좋은 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조상의 무덤에 불나는 꿈

가족중 누군가의 건강이 좋지 않아 질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자동차에 불나는 꿈

자동차에 불이 나는 꿈은 내가 계획하던 일이 정말 잘 풀리는 꿈이라고 합니다.

 

 

온 세상이 불타는 꿈

불나는 꿈, 불꿈 중에 가장 좋은 꿈으로 알려져 있는 꿈 해몽인데요, 정말 엄청난 부를 손에 쥐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흔히 복권 꿈이라고 불리는 대표적인 꿈입니다.

 

 

 

 

불 끄는 꿈, 화재 진압하는 꿈

불을 지피는게 아닌 불을 끄는 꿈을 꾸었다면 어떤 일이든 성과를 내지 못하게 된다는 것을 나타내는 꿈입니다.

 

 

불이 났으니 연기만 있는 꿈

내가 노력한 일이 제대로 되지 않을 것을 나타내며 어떤 구설수에 올라오는 것을 이야기하는 흉몽 중 하나로 해몽됩니다.

 

 

불을 끄려고 했지만 불이 꺼지지 않는 꿈

직장, 학교, 모임 등의 동료들과의 마찰로 인해 관계 또는 함께 진행중인 일이 안 좋아질 수 있는 것을 이야기하는 불 꿈 해몽입니다.

 

 

 

 

내 몸이 불 타는 꿈

만약 꿈에서 내 몸이 불타는 꿈을 꾸었다면 하는 일마다 순탄하게 잘 진행이 된다는 것을 나타내는 꿈으로 풀이됩니다. 직급, 신분이 상승할 것을 암시하는 꿈이기도 합니다.

 

 

연기가 자욱한 꿈

사소한 말실수로 인해서 화를 입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혹시 연기 꿈을 꾸게 되면 그 날은 모든 말과 행동을 조심 또 조심해야 할 필요가 있습니다.

 

 

합선으로 불나는 꿈

이 꿈이 큰 화재로 이어진다면 나로 인해서 주변 사람들까지 큰 행운을 얻는다는 것을 나타내는 꿈입니다.

 

 

타인의 몸에 불이 붙거나 불에 타는 꿈

모든 조건이 나에게 유리하게 작용되는 꿈으로 직장인에게는 승진의 꿈, 사업가에게는 일거리 등이 많아져 사업이 크게 발전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옷이 불타는 꿈, 불꽃이 의복에 옮겨 활활 타는 꿈

모든 일이 순조롭게 진행되며 집 안에 좋은 일이 생길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혼담의 성립, 재물, 승진, 이권의 취득 등을 의미하는 꿈이기도 합니다. 미혼 여성이 이 꿈을 꾸게 되면 곧 결혼을 하게 될 것을 나타내는 꿈입니다.

 

 

불이 점점 사그라드는 꿈

사업하는 사람은 추진중인 프로젝트나 계획이 어떤 이유로 제동이 걸리고 어려워질 것을 뜻합니다. 또한 사고나 재난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며 건강에 문제가 나타날 것을 나타내는 꿈이니 조심해야 합니다.

 

 

불나는 꿈, 불에 의해서 전신에 화상을 입는 꿈

반길반흉의 꿈입니다. 어떤 사람과 인연이나 계약을 맺을 수 있으며 기념할 일이 생길 수 있는 꿈입니다. 부정적인 시각으로 보면 지나친 성생활을 경고하는 꿈이기도 하니 그동안의 행동을 뒤돌아 보아야 할 꿈입니다.

 

 

 

 

화로나 난로에 다수의 사람들이 둘러 앉아 있는 꿈

어떤 모임 또는 단체에서 친구나 애인을 소개받거나 재산 문제, 문서 등 이익에 관한 문제로 말다툼을 하거나 시비가 걸릴 것을 뜻하는 꿈입니다. 이 꿈도 반길반흉으로 풀이되는 꿈이니 주의하시길 바랍니다.

 

 

불길이 거세게 일어나 해, 달, 별들을 태우게 되는 꿈

귀인이나 실력자의 도움으로 사업이 번창하는 좋은 의미의 길몽입니다. 장차 부귀영화를 누릴 꿈입ㅂ니다. 복권 꿈으로도 꽤나 유명한 꿈입니다.

 

 

화롯불에 물을 끓이는 꿈

사업을 하는 사람이라면 돈을 많이 벌어 부자가 될 것을 나타내는 길몽입니다. 장사를 계획하고 계시다면 대박 나는 꿈이라고 합니다.

 

 

집이나 귀중한 물건이 전부 타버리고 재만 남은 꿈

흉몽으로 풀이됩니다. 재물이나 명예도 어떤 돌발적인 사고나 사건으로 인해 전부 잃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또는 집이나 부동산을 담보로 사업을 하고 있는 경우에는 빚이 쌓이게 되고 평생 후회할 일이 생기게 될 수 있으니 조심해야 합니다.

 

 

불이 옮겨 붙는 꿈

회사나 출판사, 잡지사 또는 신문등에 본인이 널리 알려지게 될 좋은 의미의 길몽입니다. 만약 어딘가에 출품한 작품이 있다면 뽑히게 되는 꿈이며 힘들게 노력해서 만들고 있던 것이 좋은 평가를 받게 되고 사람들에게 널리 알려져 명예가 치솟을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아궁이에 불을 지피는데 불이 잘 붙지 않고 연기만 나는 꿈

흉몽입니다. 사업이나 계획중인 프로젝트가 잘 추진되지 못하며 미래가 밝지 못함을 뜻하는 꿈입니다. 전망이 불투명하여 곤란한 상황에 빠지게 될 것을 나타내는 꿈입니다.

 

 

잔디에 불이 번져 나가는 꿈, 잔디에 불나는 꿈

오랜 기다림 끝에 자신의 소원이 이루어질 것을 나타내는 길몽입니다. 학생이라면 합격을 하거나 취업을 준비하는 사람이라면 원하던 일자리에 취직을 하게 되며 사업을 하는 사람은 번창하여 재물이 풍족하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강물에 불이 번져 환하게 보이는 꿈

어떤 기관의 조력으로 추진중인 계획이 금전적으로 큰 도움을 받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불덩이가 치마나 뱃속으로 들어가는 꿈

길몽으로 자신의 사업이 크게 번창하는 불나는 꿈입니다. 사업이 크게 번창하거나 천생연분을 만나게 되는 꿈이기도 합니다. 태몽으로는 지도자로 성장할 자녀를 낳을 태몽으로 풀이됩니다.

 

 

 

살림살이가모두 불에 타고 금고만 남은 꿈

집안의 재물이 불어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또한 이성 간의 애정이 돈독해질 수 있으며 며느리를 보거나 귀한 자식을 얻을 길몽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불길 속에서 사람이나 동물을 구하는 꿈

자기가 속한 조직, 단체에서 인정받게 되며 주위 사람들로부터 모든 신임을 얻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협력자나 귀인일 만나 고비를 넘길 수 있으며 명예를 널리 떨치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

 

 

양초가 불타고 있는 꿈

조력자나 후원자의 도움으로 지위가 상승하게 될 것을 뜻하는 꿈입니다. 양초가 길고 굵을수록 빛의 원이 크게 빛날수록 승진의 운이 커지게 되는 꿈으로 풀이됩니다.

 

 

이상으로 불 나는꿈 해몽 알아보았습니다.

 

 

재밌는 다음 꿈해몽이야기

2020/10/07 - [꿈] - 오줌누는 꿈해몽 소변 꿈

2020/10/07 - [꿈] - 돼지 꿈 해몽

2020/10/07 - [꿈] - 개꿈 해몽

2020/10/07 - [꿈] - 고양이 꿈 해몽

2020/10/06 - [꿈] - 호랑이 꿈 해몽

'' 카테고리의 다른 글

토하는 꿈 해몽  (0) 2020.10.10
신발 꿈해몽  (0) 2020.10.10
오줌누는 꿈해몽 소변 꿈  (0) 2020.10.07
돼지 꿈 해몽  (0) 2020.10.07
개꿈 해몽  (0) 2020.10.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