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옷 꿈해몽

by 쁠로르 2020. 10. 13.

 

 

옷 꿈해몽

 

옷 꿈해몽

 

 

 

오늘은 옷 꿈해몽 풀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기본적으로 꿈속에서의 옷이 상징하는 것은 재물, 직장, 일거리, 새로운 변화의 의미가 있습니다. 옷 꿈은 무엇을 입는지, 벗는지에 따라 달라지고 옷의 상태에 따라 풀이가 완전히 달라질 수 있으니 꿈속에서의 상황과 내용을 잘 되짚어 보시면서 옷 꿈해몽 살펴보시길 바랍니다.

 

 

 

 

 

새 옷 사는 꿈해몽

만약 꿈 속에서 새 옷을 사는 꿈을 꾸었다면 좋은 일이 생길 길몽으로 풀이됩니다. 자신을 도와줄 귀인을 만나게 될 것을 의미하며 재물운이 상승할 것을 암시하는 꿈이기도 합니다.

 

 

옷 구경하는 꿈해몽

꿈속에서 옷을 구경하는 꿈을 꾸었다면 하는 일에 좋은 변화가 생길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풀이됩니다. 새로운 회사에 취직을 하게 되거나 승진을 하게 될 수 있으며 사업가라면 사업운도 함께 올라갈 것을 뜻합니다.

 

 

 

 

쇼핑하다가 비싼 옷을 보고 입어보는 꿈 해몽

꿈속에서 쇼핑하다가 비싼 옷을 입어보는 꿈을 꾸었다면 신분이 올라갈 수 있는 기회가 곧 찾아오게 됨을 암시하는 꿈으로 풀이됩니다.

 

 

옷을 새로운 샐 깔로 염색하는 꿈 해몽

꿈속에서 옷을 새로운 색깔로 염색했다면 변화를 암시하는 꿈으로 풀이됩니다. 새로운 것을 시도하게 될 수 있으니 마음의 준비를 단단히 해야 하는 꿈입니다.

 

 

 

 

 

새 옷으로 갈아입는 꿈 해몽

꿈속에서 새 옷으로 갈아입는 꿈을 꾸었다면 새로운 직장에 취업을 하게 되거나 직장에서 승진을 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풀이됩니다. 또한 긍정적인 변화가 생길 것을 의미하는 길몽입니다.

 

 

옷 선물 받는 꿈 해몽

꿈 속에서 옷을 선물 받는 꿈을 꾸었다면 나에게 도움이 될 귀인을 만나게 되거나 좋은 일자리가 생기는 등의 좋은 일이 일어날 것을 의미합니다.

 

 

 

 

잠옷 사는 꿈

꿈 속에서 잠옷을 사는 꿈을 꾸었다면 가정에 새로운 변화가 생길 것을 뜻하는 꿈으로 풀이됩니다. 새로운 곳으로 이사를 가게 되거나 집 안의 분위기가 달라질 것을 뜻하는 꿈입니다.

 

 

잠옷 입는 꿈

꿈속에서 잠옷을 입는 꿈을 꾸었다면 만약 연애 상대가 있다면 결혼하게 됨을 뜻하는 꿈으로 풀이됩니다. 이미 결혼을 한 사람이라면 가정의 화목과 행복이 찾아올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웨딩드레스 입는 꿈 해몽

만약 꿈 속에서 웨딩드레스를 입는 꿈을 꾸었다면 새로운 변화를 나타내는 꿈으로 풀이됩니다. 직장인이라면 승진을 하게 되고 애정운, 결혼운의 상승이 있을 것입니다.

 

 

옷이 산더미처럼 쌓여 있는 꿈

꿈속에서 옷이 쌓여있는 꿈을 꾸었다면 재물운, 횡재수가 치솟을 것을 뜻하는 꿈으로 풀이됩니다.

 

 

 

 

화려한 옷을 입고 거울 보는 꿈해몽

기다려왔던 소식을 듣게 되거나 귀한 손님이 올 것을 뜻합니다.

 

 

깨끗이 세탁한 옷을 입는 꿈

꿈 속에서 세탁한 옷을 입는 꿈을 꾸었다면 근심, 걱정이 해소될 것을 뜻하며 편안한 마음으로 지내게 될 꿈입니다.

 

 

옷 구경하는 꿈해몽

좋은 변화가 있을 것을 뜻하는 꿈입니다. 새로운 회사에 취직을 하게 되거나 승진을 하게 될 수 있는 꿈입니다. 사업가라면 사업운이 상승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제복을 입는 꿈해몽

직장에 다니는 분은 승진을 하게 될 것이고 입학, 취직, 합격을 의미하는 꿈으로 풀이됩니다.

 

 

 

 

 

옷을 뺏기는 꿈 해몽

옷을 뺏기는 꿈을 꾸었다면 대인관계가 악화되어 다툼이나 이혼 등의 상황이 생기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때가 묻어 있거나 구겨진 와이셔츠를 보는 꿈

현재 하고 있는 일이 어렵게 되거나 근심, 걱정이 생기게 됨을 뜻합니다.

 

 

옷에 기름이 묻는 꿈

꿈속에서 옷에 기름이 묻는 꿈을 꾸었다면 주관 없이 ㄴ암의 생각에 동조를 하거나 은인을 욕되게 하여 근심시킬 일이 생기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옷에 피가 흠뻑 젖은 꿈

만약 꿈 속에서 피가 묻는 꿈을 꾸었다면 꿈속에서 피가 나거나 묻는 꿈은 길몽으로 풀이됩니다. 재물운이 상승하고 명예가 치솟게 될 것을 의미하며 사랑에 빠지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옷이 불타고 있는 꿈해몽

만약 꿈에서 옷이 불타고 있는 꿈을 꾸었다면 모든 일이 순탄하게 진행되고 미혼자가 이 꿈을 꾸었다면 행복한 결혼을 하게 될 것을 뜻합니다. 하지만 옷에 불이 붙지 않고 하얀 연기만 난다면 반대되는 흉몽으로 해석됩니다.

 

 

옷이 맞지 않는 꿈 해몽

꿈 속에서 옷을 입었는데 맞지 않는 꿈을 꾸었다면 모험이 실패로 끝나게 되거나 이성과 갈등이 생기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 해몽입니다.

 

 

옷을 잃어버리는 꿈 해몽

만약 꿈 속에서 옷을 잃어버리는 꿈을 꾸었다면 자신에게 소중한 사람과 이별을 하게 되거나 귀중한 물건을 잃어버릴 수 있는 꿈으로 풀이됩니다. 이 꿈을 꾸셨다면 가까운 사람들과의 소통에 더욱 신경 써야 할 것으며 주변을 항상 잘 살펴야 합니다.

 

 

속옷을 갈아입는 꿈 해몽

그동안 가지고 있었던 부정적인 감정들을 떨쳐내고 일을 더욱 잘 수행해 나갈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당장 한동안은 모든 일이 잘 풀리게 될 옷 꿈해몽입니다.

 

 

여러 옷을 두고 어떤 옷을 입을지 고민하는 꿈

만약 꿈 속에서 어떤 옷을 입을지 고민하는 꿈을 꾸었다면 옷의 상태에 따라 옷 꿈해몽은 달라지게 됩니다. 옷 상태가 깨끗하다면 행복한 고민을 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반대로 옷 상태가 더럽거나 찢어진 상태였다면 최악의 상황을 피하기 위해 최선의 선택을 해야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아기 옷 사는 꿈해몽

꿈 속에서 아기 옷 사는 꿈을 꾸었다면 태몽으로 풀이됩니다. 예쁘고 건강한 아이를 낳게 될 것을 뜻합니다. 미혼이라면 재물운과 행운이 치솟을 것으로 풀이되는 꿈입니다.

 

 

 

 

옷을 수선하는 꿈

망가진 옷을 수선하는 꿈을 꾸었다면 긍정적으로 새로운 출발을 하게 될 것을 뜻하는 꿈입니다.

 

 

옷을 반대로 입는 꿈

만약 꿈 속에서 옷을 반대로 뒤집어 입고 돌아다니는 꿈을 꾸었다면 주변 지인 혹은 가족과의 다툼이나 싸움이 생길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이 꿈을 꾸셨다면 언행이나 행동을 조심하시는 게 좋습니다.

 

오늘은 옷 꿈해몽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재밌는 다음 해몽이야기

2020/10/13 - [꿈] - 자동차 꿈해몽

2020/10/13 - [꿈] - 돌아가신 할머니 꿈 해몽

2020/10/13 - [꿈] - 대통령 꿈 해몽

2020/10/13 - [꿈] - 뱀에 물리는 꿈 해몽

2020/10/11 - [꿈] - 조상꿈 해몽

'' 카테고리의 다른 글

물에 빠지는 꿈 해몽  (0) 2020.10.13
동전 꿈해몽  (0) 2020.10.13
자동차 꿈해몽  (0) 2020.10.13
돌아가신 할머니 꿈 해몽  (0) 2020.10.13
대통령 꿈 해몽  (0) 2020.10.13